2024-1학기 재학생 분납 4차분 등록금 납부 안내
※ 장학금 및 한국장학재단 기등록처리 문의는 학생처 550-9036, 9034로 하기시 바람
1. 분납4차분 등록기간
가. 등록기간: 5.7(화)~5.10(금), 추가등록기간: ~5.17(금), 16시까지
나. 납부은행: 신한은행만 가능
다. 고지서 확인: 2024.5.7.(화)부터 (포털시스템 → 종합정보 → 등록․장학 → 등록금고지서 확인)
라. 납부확인: 납부한 다음날 10시이후 (포털시스템 → 종합정보 → 등록․장학 → 교육비납입증명서 또는 납부확인서)
※ 단, 공휴일 및 주말 납부자는 돌아오는 평일 10시 이후 등록 확인 가능
※ 카드 납부 불가(분납신청을 참고하시기 바람)
2. 분납 차수별 기간 안내
가. 분납회차: 4회까지 선택 가능
- 분납 2회 선택 시: 1차 50%, 2차 50%
- 분납 3회 선택 시: 1차 40%, 2차 30%, 3차 30%
- 분납 4회 선택 시: 1차 40%, 2차 20%, 3차 20%, 4차 20%
나. 분납등록금 납부기간
구분 |
분납자 납부기간 |
납부은행 |
분납자 고지서확인 |
1차 |
2024. 2. 23.(금) ~ 2. 29.(목) |
신한은행,국민은행 |
2024. 2. 23.(금) |
2차 |
2024. 3. 18.(월) ~ 3. 22(금) |
신한은행 |
2024. 3. 18.(월) |
3차 |
2024. 4. 8.(월) ~ 4. 12.(금) |
신한은행 |
2024. 4. 8.(월) |
4차 |
2024. 5. 7.(화) ~ 5. 10.(금) |
신한은행 |
2024. 5. 7.(화) |
3. 기타 문의사항
- 등록금 관련 문의: 재무처 041-550-9093
- 장학금․학자금대출․생활비대출관련, 기등록처리 문의: 학생처 041-550-9034, 9036
- 휴복학 관련 문의: 해당 학부사무실